Senin, 04 Agustus 2014

Ost You're Beautiful – Descent From The Sky / Haneuresseo Naryeowa / 하늘에서 내려와



Translation By : LIANA WIJAYA 
Song By : Miss ft Oh Won Bin 
Original Television Drama Soundtrack : You Are Beautiful



“Ost You're Beautiful – Descent From The Sky / Haneuresseo Naryeowa / 하늘에서 내려







You and me.. I love you, my boy 
( Kau dan aku.. Aku mencintaimu, sayangku )  


uh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 
uh dodaeche eodi-eseo wah-nneunji 
( Sebenarnya kau datang dari mana ?? ) 


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두 완벽해 
Meo riyeseo balkketkkaji modu wan byeokhae 
( Dari ujung rambut hingga ujung kaki semuanya sempurna ) 

Ye 도대체 무얼 먹고 사는지 
Ye dodae chae mu eol meokko saneunji 
( Sebenarnya apakah yang kau makan? )

너의 표정 말투 모든것이 달콤해 
Neo ye pyojeong malthu modeun geosi dalkhomhae 
( Caramu berbicara dan ekspresi wajahmu begitu manis ) 

잠들땐 어떻게 잠 드는지 
Jamdeul ttaen eotteohke jamdeu neunji 
( Bagaimana caramu tidur? ) 

똑바로 눕는지 옆으로 눕는지 
Tteokbaro nupneunji yepheuro nupneunji 
( Lurus ke depan atau ke miring samping? ) 

무슨 색을 제일 좋아하는지 
Museun saegeul jae il joha haneunji 
( Apa warna yang kau sukai? ) 

너의 사소한것 하나까지 모두 궁금해 
Neo ye sasohan geot hanakkaji modu gung geumhae 
( Aku ingin tahu segalanya tentangmu bahkan hingga hal yang terkecil ) 

다른 사람과는 너무 틀려 
Dareun saram gwaneun neomu deullyeo 
( Kau sangat berbeda bila dibandingkan dengan yang lain ) 

우린 서로에게 자꾸 끌려 
Urin seoroege jakku kkeullyeo 
( Kita berdua saling tertarik satu sama lain ) 

하루종일 니 목소리만 들려 이제 나는 어떡해~ 
Haru jongil ni moksoriman deullyeo ije naneun eotteokhae 
( Sepanjang hari aku hanya mendengar suaramu. Sekarang apa yang harus ku lakukan? ) 

알콩달콩 평생 난 너만 사랑하고 싶은데 
Alkhong dalkhong pyeong saeng nan neoman saranghago sippeunde 
(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sepanjang sisa hidupku ) 

너를 볼때마다 설레이네 가슴이 
Neoreul bulttae mada seol lae inhae gaseumi 
( Setiap kali aku melihatmu, hatiku merasa bahagia ) 

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넌 kiss me 
Ireon nae maeum eul aneunji neon kiss me 
( Aku ingin tahu apakah kau tahu hatiku seperti ini, cium aku )


REFF : 
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내 맘 가득 사랑이 내려와 
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nae mam gadeuk sarangi naeryeowa 
( Kau bagaikan seorang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membawa cinta yang turun memenuhi hatiku ) 

하늘에서 내린 천사 같은 너 사랑해 영원토록 
Haneureseo naerin cheonsa gatteun neo saranghae yeong weontheorok 
( Kau bagaikan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) 


RAP : 
Ye 그래 너는 나의 수호천사 
Ye geurae neoneun naye suho cheonsa 
( Kau malaikat pelindungku ) 

니 옆에만 서면 나는 천사 
Ni yeopheman seo myeon naneun cheonsa 
( Ketika aku berdiri di sisimu, malaikat pelindungku ) 

수줍은 여자가 돼 참 우습지만 
Sujubeun yeojaga dwae cham useupjiman 
( Aku mendadak menjadi wanita yang pemalu, benar-benar lucu tapi..) 

투정도 부려보고 싶은 소녀가 돼 
Dujeongdo buryeo bogo sippeun son yeoga dwae 
( Aku ingin menjadi wanita yang manja bila di dekatmu ) 

매일 밤 우리가 헤어질때 
Mae il bam uriga hae ojilttae 
( Setiap malam saat kita akan berpisah..) 

날 위해 불러주는 너의 예쁜 세레나데 
Nal wihae bulleojuneun neo ye yeppeun serenade 
( Kau menyanyikan sebuah melodi yang indah untukku ) 

이 모든게 꿈인가 싶어 
Ih modeun gae kkeumin ga sippeo 
( Membuatku ingin memimpikan semua ini ) 

오늘 밤은 정말로 집에 안 가고 싶어 
Oneul bameun jeongmallo jibe an gago sippeo 
( Malam ini aku benar-benar tak ingin pulang ) 

다른 사람과는 너무 틀려 니 옆에만 서면 아직 떨려 
Dareun saram gwaneun neomu deullyeo ni yeopheman seo myeon ajik tteollyeo 
( Kau berbeda dengan yang lain, membuatku sangat gugup saat berdiri di sampingmu ) 

친구들의 말을 모두 흘려 이제 나는 어떡해 
Chingudeul ye mareul modu heullyeo ije naneun eotteokhae 
( Aku tak peduli semua yang dikatakan teman-temanku, sekarang apa yang harus kulakukan? ) 

알콩달콩 평생 난 너만 사랑하고 싶은데 
Alkhong dalkhong pyeong saeng nan neoman saranghago sippeunde 
(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sepanjang sisa hidupku ) 

너도 나와 같다면 사랑을 말해줘 
Neodo nawa gatdamyeon sarangeul malhaejweo 
( Jika kau merasakan hal yang sama sepertiku, katakanlah cinta ) 

사랑이란 말을 아끼지는 말아줘 
Sarangiran mareul akkijineun marajweo  
(Jangan coba menghindari kata cinta )


REFF : 
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세상 가득 사랑이 내려와 
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sesang gadeuk sarangi naeryeowa 
( Kau bagaikan seorang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yang memenuhi dunia ini dengan cinta ) 

하늘에서 보낸 아름다운 널 사랑해 영원토록 
Haneureseo bonaen areum daun neol saranghae yeongweon tteorok) 
( Langit terlihat begitu indah,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) 


우리 사랑 평생 지금 처럼만 
Uri sarang pyeonsang jigeum cheoreomman 
( Cinta kita akan tetap seperti ini selamanya ) 

약속 할게 평생 지겹지 않아 
Yaksok halke pyeongsang jikyeopji anha 
( Aku berjanji selamanya tak akan lelah memperjuangkannya ) 

힘이 들땐 때론 친구 처럼만 
Himi deulttaen ttaeron chingu cheoreomman 
( Tapi saat kau merasa lelah, kita bisa seperti teman ) 

되어줄게 너의 모두이니까 
Dwae eo julke neo ye modu inikka 
( Karena sekarang aku akan menjadi milikmu seutuhnya ) 

이 순간이 너무 행복해 너와 함께 웃는 너와 나로 만족해 
Ih sun gani neomu haengbokhae neowa hamkke unneun neowa naro manjukhae 
( Saat ini aku merasa sangat bahagia, tersenyum bersamamu, denganmu aku sangat puas ) 

그래 너와나 그래 너와나 
Geurae neowana geurae neowana 
( Benar.. kau dan aku. Benar.. kau dan aku ) 

우리 사랑하고 있어 지금 너무나 
Uri saranghago isseo jigeum neomuna 
( Kita saling mencintai seperti sekarang ) 


REFF : 
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내 맘 가득 사랑이 내려와 
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nae mam gadeuk sarangi naeryeowa 
( Kau bagaikan seorang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membawa cinta yang turun memenuhi hatiku ) 

하늘에서 내린 천사 같은 널 사랑해 영원토록 
Haneureseo naerin cheonsa gatheun neol saranghae yeongweon tteorok 
( Kau bagaikan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) 

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세상 가득 사랑이 내려와 
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sesang gadeuk sarangi naeryeowa 
( Kau bagaikan seorang malaikat yang turun dari langit, yang memenuhi dunia ini dengan cinta ) 

하늘에서 보낸 아름다운 널 사랑해 영원토록 
Haneureseo bona en areum daun neol saranghae yeongweon tteorok 
( Langit terlihat begitu indah, aku ingin mencintaimu selamanya ) 

You and me.. I love you, my boy 
( Kau dan aku, aku mencintaimu, sayangku )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Catatan: Hanya anggota dari blog ini yang dapat mengirim komentar.

Native Ad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