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nggu, 19 Juni 2016

Ost Who Are You School 2015 - Return (후아유) / By : Wendy (Red Velvet) with Yuk Ji Dam Lyrics Translation



Translation By : LIANA HWIE () 
Singer : WENDY 웬디 (With Yuk Ji Dam 육지담) 

Song : Return 

Original Television Drama Soundtrack : Who Are You – School 2015 [후아유 - 학교2015 OST]

“Ost Who Are You School 2015 - Return (후아유) / By : Wendy (Red Velvet) with Yuk Ji Dam Lyrics Translation”



          



Lyrics Translation :






REFF : 
Wendy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넘어지지 않아 
Tteo neo meojiji anha 
( Aku takkan terjatuh lagi...)
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눈물은 없어 
Tteo neun mureun eopseo 
( Takkan ada lagi airmata...)

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
Nae ih rae taeyang ih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
( Kau tahu bahwa esok matahari pasti akan bersinar...)

You never cry 
( Kau takkan pernah menangis )


RAP : 
Yuk Jidam
난 어디까지 왔는지? 
Nan eodikkaji wattneunji ? 
( Sejauh apa aku berjalan? )

넌 어디쯤인지? 
Neon eodi jjeu minji ? 
( Di mana kau berada? )

알 수 없는 두려움이, 내 앞에 서 있지 
Alsu eoptneun duryeo eum hi, nae aphae seo ittji 
( Rasa takut yang tidak kuketahui, berdiri di hadapanku...)

난 또 어둠 속 너의 손을 찾아 
Nan tto eodum sok neo ye soneul chaja 
( Aku mencari uluran tanganmu di tengah-tengah kegelapan ini...)

네가 느껴질 땐 비로소 하늘을 날아 Fly 
Nega neukkyeojil ttaen biroso haneureul nara Fly 
( Saat aku merasakan sentuhan tanganmu, aku bagaikan  terbang ke langit )

네 가슴에 그 꿈을 그려 
Ne gaseum hae geu kkumeul geuryeo 
( Lukislah mimpimu dalam hatimu...)

힘이 들 땐 기꺼이 받아들여 
Himideul ttaen gikkeo ih bada deuryeo 
( Saat kau mengalami kesulitan (dalam meraih mimpi), kau harus menerimanya..)

나의 넓은 어깨와 가슴이 지친 널 감싸니 
Naye neolpeun eokkaewa gaseumi jichin neol gamssani 
( Punggungku dan hatiku yang luas akan memeluk dirimu yang lelah...)

넌 아무것도 두려울게 없어 
Neon amu geotteo duryeo eulge eopseo 
( Jadi tak ada lagi yang perlu kau takutkan...)

아니 전혀 울 필요 없어 
Ani jeon hyeo eul piryo eopseo 
( Kau juga tak punya alasan untuk menangis )

온 세상이 널 향해 노래해 
Eon sae sang ih neol hyanghae noraehae 
( Seluruh dunia ini akan bernyanyi untukmu...)


REFF : 
Wendy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넘어지지 않아 
Tteo neo meojiji anha 
( Aku takkan terjatuh lagi...)
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눈물은 없어 
Tteo neun mureun eopseo 
( Takkan ada lagi airmata...)

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
Nae ih rae taeyang ih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… 
( Kau tahu bahwa esok matahari pasti akan bersinar...)

You never cry, you never cry 
( Kau takkan pernah menangis, kau takkan pernah menangis )


RAP # : 
Yuk Jidam
까만 밤하늘에 더 밝게 빛이 나는 별 하나 
Kkaman bam haneure deo bal kke bitci naneun byeol hana 
( Aku adalah bintang yang bersinar paling terang di langit malam...)

딱 한번 넘어졌을 뿐 툭 털고 일어나 
Ttak hanbeon neomeo jyeosseul ppeun teukteolgo ireona 
( Aku hanya terjatuh sekali, kemudian aku akan kembali bangkit )

힘을 내 괜찮아 
Himeul nae gwaenchanha 
( Tetaplah kuat, tidak apa-apa...)

여기 내가 있잖아 
Yeogi naega ittjanha 
( Aku ada di sini untukmu...)

넌 그대로 아름다워 
Neon geudaero areumdawo 
( Kau tetap cantik seperti apa pun dirimu )

눈부신 찬란한, 미래가 내 눈앞에 펼쳐지네 
Neun busin chan ranhan, miraega nae neun aphae pyeol chyeo jin hae 
( Sebuah masa depan yang cerah dan terang ada di depan mataku...)

내딪는 한걸음 한 걸음마다 
Nae dittneun han geo reum han geo reum mada 
( Setiap langkah yang kulewati, energy positif mengelilingiku )

긍정의 에너지 내 몸에 감싸네 
Geung jeonghae hae neoji nae meom hae gamssane 
( Sekuntum bunga baru saja terbang terbawa angin...)

바람에 잠시 쓰러진 꽃, 활짝 피기 전에 
Barame jamsi sseureojin kkeot, hwaljjak pigi jeon hae 
( Sebelum bunga itu sempat mekar )

온몸을 던져 부딪혀봐 
Eon momeul deonjyeo peu di jhyeobwa 
( Hempaskan seluruh tubuhmu untuk melawan hembusan angin...)

크게 소리쳐 
Keuge seori chyeo 
( Berteriaklah dengan keras )


REFF ## : 
Wendy : 
하나만 하나만 
Hanaman hanaman 
( Hanya satu hal, hanya satu hal...)

또 기억하길 바래 
Tteo gi eok hagil barae 
( Ingatlah selalu...)

더 이상 더 이상 
Deo isang deo isang 
( Sekali lagi, sekali lagi...)

슬픔은 없어 
Seulpeum eun eopseo 
( Takkan ada lagi kesedihan...)

세상이 아프게 널 속여도 내가 널 감쌀게 
Sae sang ih apeuge neol sogyeodo naega neol gamssalge 
( Bahkan walaupun seluruh dunia menyakitimu dan membohongimu, aku akan memelukmu )

You never cry, you never cry 
( Kau takkan pernah menangis, kau takkan pernah menangis )


RAP : 
Yuk Jidam
내 꿈을 향해서 힘차게 내 온몸을 던져 
Nae kkumeul hyang haeseo himchage nae eon momeul deonjyeo 
( Aku akan dengan penuh semangat mengerahkan seluruh tenaga dalam tubuhku dalam meraih impianku )

저 넓은 바다 위로 겁 없이 다이빙해 첨벙 
Jeo neolpeun bada wiro geop eopsi da ih binghae cheom beong 
( Aku akan menyelami samudera yang luas tanpa takut )

Wendy
I’m not afraid, I’m not afraid, I’m not afraid
( Aku tidak takut, aku tidak takut, aku tidak takut ) 


RAP : 
Yuk Jidam
네 눈에 고인 너의 눈물 내가 닦아줄게 
Nae neun hae go in neo ye neun meul naega dakkajulge 
( Airmata di matamu, aku akan menghapus semuanya )

비가 올 땐 너의 우산이 되어줄게 
Biga eol dwaen neo ye usani dweyo julge 
( Saat hujan turun, aku akan menjadi payung untukmu )

날개를 활짝 펴 
Nal gaereul hwaljjak pyeo 
( Bentangkan sayapmu...)

You’ve got to fly high 
( Kau harus terbang tinggi ke langit )


Wendy
** 시간이 지나고 슬픔이 지나면
Sigani jinago seulpeumi jinamyeon
( Setelah waktu berlalu, setelah semua kesedihan ini berakhir )

상처도 사라져
Sangcheodo sarajyeo
( Luka ini akan menghilang )


REFF : 
Wendy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넘어지지 않아 
Tteo neomeojiji anha 
( Aku takkan terjatuh lagi...)

I believe, I believe 
( Aku percaya, aku percaya...)

또 눈물은 없어 
Tteo neun mureun eopseo 
( Takkan ada lagi airmata...)

내일의 태양이 뜰 거란 걸 너도 알고 있어
Nae ih rae taeyang ih tteul georan geol neodo algo isseo
( Kau tahu bahwa esok matahari pasti akan bersinar...)

You never cry, you never cry 
( Kau takkan pernah menangis, kau takkan pernah menangis )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Catatan: Hanya anggota dari blog ini yang dapat mengirim komentar.

Native Ad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