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bu, 02 Januari 2013

Kim Hyun Joong SS501 – U


Translation By : LIANA HUI
Singer : Kim Hyun Joong “SS501” 
Taken From : LUCKY 2011

Starting the New Year with Kim Hyun Joong - U.. Happy New Year 2013 All...

“ Kim Hyun Joong SS501 – U “

 
*  난 마법속에 빠졌나봐
Nan mabeopso ge ppajyeonnabwa
( Rasanya seperti jatuh dalam perangkap sihir )   

지금 내 안에, 너 라는 심장이 뛰어 
Jigeum nae ane, neo raneun simjangi dwi yo
( Dalam diriku sekarang, jantungku hanya berdetak untukmu )
 

너 라는 공기를 마셔
Neo raneun gong gireul masyeo
( Napas hidupku sudah dikendalikan olehmu )


Oh, 네가 몰래 내 마음 뺐었나봐
Oh, Nega mollae nae maeum ppaesseonnabwa
( Oh , sepertinya kau sudah membuka pintu hatiku )


바보처럼 난, 너만 보면 행복해 
Babo cheoreom nan, neoman bomyeon haengbokhae
( Aku merasa seperti orang bodoh, merasa bahagia hanya dengan melihatmu )


이런게 사랑인가봐 
Ireon ge sarangin gabwa 
( Jadi inilah rasanya cinta )


드디어 찾은거야 
Deudi yo chajeun geoya 
( Akhirnya aku menemukannya )


REFF :
U, U, U
( Kau, kau, kau…)


날 웃게 해 줄 사람 
Nal utge hae jul saram
( Orang yang bisa membuatku tersenyum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…)


너만을 아껴줄게 
Neomaneul akkyeojulge
( Aku hanya akan menghargaimu )


Boo, Boo, Boo


날 믿어, 내 마음은 이대로 변하지 않아
Nal mideo, nae maeum eun idaero byeonhaji anha 
( Percayalah padaku, karena dengan begitu hatiku takkan berubah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…)


내 삶에 단 한사람 
Nae sarme dan hansaram
( Kaulah satu-satunya dalam hidupku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..)


너만을 지켜줄게 
Neomaneul jikyeojulge 
( Hanya ada kau dimataku )


Boo, Boo, Boo


약속해, 널 위해 
Yaksokhae, neol wihae
( Aku berjanji, untukmu…)


난 뭐든지 다 할게
Nan mwodeunji da halge 
( Aku akan melakukan apapun )


** 자다가도 웃음이 나 
Jada gado useumi na
( Bahkan saat aku tidur, aku tetap tersenyum )


내 눈엔 온통 너로 보여 
Nae nunen ontong neoro boyeo
( Aku hanya melihatmu dimataku )


매일 내 마음속에 햇살이 쏟아져 
Maeil nae maeumsoge haessari ssoda jyeo
( Setiap hari aku merasa seperti ada seberkas sinar dalam hatiku )


숨을 쉴 때 마다 나는 행복해져 
Sumeul swil ttae mada naneun haengbokhae jyeo 
( Setiap kali aku bernapas aku merasa sangat bahagia )


넌 내가 사는 이유야 
Neon naega saneun iyuya
( Kaulah alasanku untuk tetap hidup )


내가 가진 전부야 
Naega gajin jeonbuya
( Segalanya bagiku )


세상 무엇과도 너를 비교 할 수 없는걸 
Sesang mueotgwado neoreul bigyo hal su eomneun geol
( Tidak ada apapun di dunia ini yang bisa dibandingkan denganmu )


기적보다 더한 선물 
Gijeokboda deohan seonmul 
( Anugerah ini bahkan lebih berharga daripada keajaiban )


드디어 찾은거야 
Deudi yo chajeun geoya 
( Akhirnya aku menemukannya )




REFF :
U, U, U
( Kau, kau, kau..)


날 웃게 해 줄 사람
Nal utge hae jul saram
( Orang yang mampu membuatku tersenyum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…)


너만을 아껴줄게 
Neomaneul akkyeojulge 
( Aku hanya akan menghargaimu )


Boo, Boo, Boo


날 믿어, 내 마음은 이대로 변하지 않아
Nal mideo, nae maeum eun idaero byeon haji anha
( Percayalah padaku, karena dengan begitu hatiku takkan berubah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..)


내 삶에 단 한사람 
Nae sarme dan hansaram
( Kau adalah satu-satunya dalam hidupku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..)


너만을 지켜줄게 
Neomaneul jikyeojulge 
( Hanya ada kau dimataku )


Boo, Boo, Boo


약속해, 널 위해 
Yaksokhae, neol wihae 
( Aku berjanji, untukmu…)


난 뭐든지 다 해줄거야
Nan mwodeunji da haejulgeoya 
( Aku akan melakukan apapun )



## To You, oh oh.. 
( Padamu…)


오랫동안, 꿈 꿔 왔던, 너 라는 걸 
Oraet dongan, kkum kkwo watdeon, neo raneun geol 
( Kau, orang yang selama ini selalu ku impikan )


이제야 찾은거야 
Ijeya chajeun geoya 
( Aku sudah menemukanmu sekarang )




REFF :
U, U, U 
( Kau, kau, kau..)


내 하나 뿐인 사람 
Nae hana ppunin saram
( Kaulah satu-satunya bagiku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…)


내 사랑을 믿어 줘 
Nae sarangeul mideo jwo
( Kumohon, percayalah cintaku )


Boo, Boo, Boo


처음부터 난 너만의 남자로 태어났는 걸
Cheo eum buteo nan neomanui namjaro tae eonan neun geol
( Sejak awal, aku dilahirkan hanya untuk menjadi kekasihmu )


U, U, U 
( Kau, kau, kau..)


세상 끝난다 해도
Sesang kkeutnanda haedo
( Bahkan walau dunia kiamat..)


U, U, U 
( Kau, kau, kau…)


네 곁에 있을거야 
Ne gyeote isseulgeoya
( Aku akan tetap disisimu )


Boo, Boo, Boo


약속해, 난 영원히 너만을 사랑해
Yaksokhae, nan yeongwonhi neomaneul saranghae
( Aku berjanji, aku hanya akan mencintaimu, selamanya )


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Catatan: Hanya anggota dari blog ini yang dapat mengirim komentar.

Native Ads